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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재공고)[국고] AU-WINGS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건
작성일 2019-08-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59
첨부파일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AU-WINGS 학생역량통합이력관리시스템 고도화(재공고).zip [129,996 byte]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혁신지원) 제 2019– 16-1호

 

 

                                                                     입 찰 공 고

 

1. 위탁사업 개요

 가. 세부사업 : AU-WINGS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 입찰건명 : (재공고)[국고] AU-WINGS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건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하자이행 보험증권 20%)

 라. 예산금액 : 일억천만원정 (₩110,000,000원정, 부가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사업의 범위 중 발생하는 라이선스 업체간 DB연동 등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금액임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바. 입찰일정 및 장소

 

순번

추 진 내 용

일 정

장 소

1

입찰공고

2019.8.30.(금)

본대학홈페이지, 나라장터

2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로 대체

3

입찰참가등록

2019.9.10.(화)

10:30 ~ 11:30

본관5층 회의실

4

입찰

2019.9.10.(화) 11:40

본관5층 회의실

5

구축업체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본 대학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 시스템개발 건수가 5건[완료건수에 한하며, 1건 기준 2천만원이상

    (부가세포함) 인정]이상 합산 금액이 1억원 이상 업체여야 하며 (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실적증명서

    별도제출 * 계약서 사본의 경우 대학 또는 공공기관 실적확인 가능한 담당자 연락처 기재요망

  마. 본 대학이 정하는 입찰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됨

 

4. 제안요청서 배부 및 제출제안서의 효력

  가. 배부방법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탑재

  나. 기타 입찰(계약) 및 행정상의 문의는 본 대학 행정지원처(031-400-6913),

    사업진행관련 문의는 교육혁신전략실(031-363-4454), 전산정보원(031-400-707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지시서의 내용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 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VAT포함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7.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서식2] 1부.(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입찰보증금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134-82-06939]

  바.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사. 확약서[서식3] 출력 후 확인날인 제출 1부

  아. 사업수행보안 서약서[서식4] 1부

  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서식5] 1부

  차. 개인(업체)정보제공 활용 동의서[서식6] 1부

  카. 입찰참가자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하며, 입찰일자 포함하며 신분증 소지 필수)

  타. 실적증명서(납품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

    ※ 상기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입찰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자의 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상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할 것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 나라장터에 게시하 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낙찰자는 계약시 계약보증금을 낙찰금액의 15%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할 것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부착)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 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붙임 과업지시서(관련양식포함) 각 1부. 끝.

 

 

                                                                   2019년 08월 30일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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