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언론보도(안산대학교, 국내 대학 최초 독일 블랙롤과 업무협약) 상세정보
제목 안산대학교, 국내 대학 최초 독일 블랙롤과 업무협약
작성일 2019-10-04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7
첨부파일 83_20191001_안산대학교, 국내 대학 최초 독일 블랙롤과 업무협약.jpg [107,502 byte]

안산대학교, 국내 대학 최초 독일 블랙롤과 업무협약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지난 9월 20일 블랙롤(BLACKROLL, 독일)과 웰니스센터의 프로그램 고도화 및 블랙롤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암스테르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의 최영인 부센터장과 블랙롤 이사장 마리우스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블랙롤은 피트니스 및 선수트레이닝 분야 운동장비 개발 및 교육 컨텐츠를 보급해온 기관으로써 요가·육상·축구·피트니스·필라테스 등과 접목하여 근막이완에 기초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체로 현재 국내에는 400여명의 블랙롤 트레이너가 활동 중이며, 이 중 6명이 국제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블랙롤 마리우스 이사장은 “대한민국에서 대학과 협약을 체결한 경우는 안산대학교가 최초이다. 현대인의 스마트 헬스케어 및 운동선수의 부상예방에 필수적인 블랙롤 기법이 안산대학교 학생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고, 블랙롤 국제강사인 최영인 부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대학에서도 유럽에서 통용되는 블랙롤 인증 수료증을 발급 할 수 있게 됐다. 재학생의 실무역량 및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발판이 마련돼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관리번호 19-83

 

☞ 관련기사 : 대학저널, 베리타스알파, 아시아엔, 인천일보

목록보기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내용에 대한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입력란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안산대학교 전경 이미지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전체메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