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언론보도(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M-CYMA에서 안산에이블대학과정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마스크 기증) 상세정보
제목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M-CYMA에서 안산에이블대학과정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마스크 기증
작성일 2020-10-1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1
첨부파일 059_20201016_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M-CYMA에서 안산에이블대학과정 마스크 기증사진.jpg [2,931,823 byte]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평생교육원(원장 신부식)은 지난 14일 마스크 제조업체 ㈜M-CYMA(엠시마)로부터 안산에이블대학과정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6천장을 기부받았다.

 

안산에이블대학과정은 발달장애 학생들의 사회적 자립을 위해 세워진 3년(6학기) 과정으로 직업적 소양교육과 기업의 인턴과정을 통해 발달장애인의 특성에 맞춘 비학위 대학과정이다.

 

전달식에는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신부식 원장과 ㈜M-CYMA 차근철 대표, 한민 대표, 장상육 이사가 참석했다.

 

㈜M-CYMA 차근철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교내 방역과 발달장애 학생들의 안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신부식 원장은 “㈜M-CYMA에서 기부해 주신 마스크는 안산에이블대학과정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고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학교 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안산에이블대학과정은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 자격은 발달문제 및 학습장애를 가진 자,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지적장애, 자폐성 장애를 가진 자 중에서 만18 ~ 30세의 고등학교 졸업 또는 법에 의해 그와 동등 이상의 자격을 인정받은 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관리번호 : 20-059

☞ 관련기사 : 베리타스알파, 아시아엔

 

목록보기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내용에 대한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입력란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안산대학교 전경 이미지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전체메뉴 보기